ⓒCJ대한통운
ⓒCJ대한통운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CJ대한통운(대표 강신호)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지난 14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한 '반려견용 CJ대한통운 유니폼 증정 이벤트'에 반려견 사연 584건이 모집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18일 밝혔다. 

현직 택배기사가 키우는 강아지 사연, 임시보호하던 유기견에서 새 가족이 된 사연 등 다양한 사연 중 약 5대1 경쟁률을 뚫은 100건의 감동 사연을 선정해 반려견용 유니폼을 전달한다.

이번 이벤트는 CJ대한통운 명예 택배기사로 선정된 몰티즈 '경태'가 입은 반려견용 유니폼에 대한 소비자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실제 택배기사 유니폼을 본 딴 경태의 유니폼이 온라인 상 화제를 모으자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한 구입 문의가 쇄도했다. 이같은 관심에 대한 보답으로 소비자 대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CJ대한통운은 참여자 가운데 자사 택배 서비스와 같이 일상에 사랑, 기쁨, 행복을 주는 반려견 사연 100건을 선정, 명예 택배기사 경태가 입은 반려견용 CJ대한통운 유니폼을 증정한다. 특히 감동적인 사연은 추후 영상으로 제작해 공식 SNS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반려동물 양육인구 1500만 시대에 반려동물이 일상에 가져다 주는 사랑, 기쁨, 행복을 공유할 수 있었던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당사 소셜 미디어 채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