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스포츠·뮤지컬·디자인 등 각 분야 전문가 6인 참여
[SR(에스알)타임스 전수진 기자] LG전자는 영화, 스포츠, 뮤지컬, 디자인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촬영한 LG 올레드 TV 디지털 광고 영상 ‘그래서 저는 올레드를 봅니다’ 편을 17일 공개했다.
영상은 전문가 6명이 인터뷰를 통해 본인이 몸담은 분야에 대한 가치관을 소개하고 그들이 실제 올레드 TV를 선택하게 된 이유를 말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영화 기생충의 촬영감독으로 유명한 홍경표 감독,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영표, 뮤지컬배우 마이클리와 김소현, 공간 디자이너 김치호, 카레이서 권봄이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이번 영상제작에 참여했다.
홍경표 감독은 올레드 TV에 대해 “영화에는 수많은 빛과 어둠의 이야기가 숨겨져 있어 촬영 당시 의도한 것들이 화면을 통해 선명한 빛과 정확한 어둠으로 표현되는 것을 확인할 때 희열을 느낀다”며 선명한 블랙 표현을 강조했다.
이영표 선수는 “개별 선수들의 역동적 움직임뿐 아니라 11명으로 구성된 팀 전체가 매 순간 어떻게 움직이는가를 볼 필요가 있는데, 올레드 TV는 순간의 움직임을 매끄럽게 표현해내고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뮤지컬배우 마이클리는 “올레드 TV의 섬세한 표현력과 압도적 화질이 만드는 몰입감에 매료됐다”고 말했으며, 뮤지컬 디바 김소현은 “(올레드 TV에서) 무대에 선 배우처럼 정제되고 더 이상 뺄 것 없는 모습에서 아름다움을 느낀다”고 말했다.
김치호 디자이너는 올레드 TV를 선택한 이유로 미니멀한 디자인을 꼽으며 “공간의 혁신은 곧 불필요한 것들을 비우는 작업”이라 말했다. 권봄이 카레이서는 빠르게 진행되는 레이싱 화면에서도 시야와 민첩함을 유지할 수 있는 역동적 화면 표현을 장점으로 꼽았다.
LG전자 관계자는 “각계 전문가들이 말한 올레드 선택의 이유는 모두 올레드 TV의 강점인 4S(Sharp, Speedy, Smooth, Slim)와 맞닿아 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LG 올레드 TV의 압도적 성능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것은 물론 올레드 TV 팬덤(Fandom)을 만드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LG전자, 휘센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 [SR사회공헌] LG전자, 케냐서 교육 환경 개선 사회공헌 펼쳐
- [SR경제&라이프] LG전자, '반얀트리 서울'서 ‘힐링 ASMR’ 객실 패키지 운영
- [SR경제&라이프] LGU+, 연간 고객 감사 프로젝트 ‘Thank U+’ 시작
- [SR통신IT] LG전자, ‘트롬 워시타워’ 대규모 주거 단지 공급
- [SR경제&라이프] LG전자, TV사업 55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SR통신IT] LG전자, 사내 고객시스템 ‘원뷰’로 통합
- [SR경제&라이프] LG전자, ‘오브제컬렉션’…고객 구매 급증
- [SR통신IT] LG전자, 중국 TCL 상대 LTE 특허침해 금지소송 승소
- [SR통신IT] LG전자, 러시아서 헌혈캠페인 진행
- [SR통신IT] LG전자 시공 현장, 풀무원기술원 ‘BEMS 1등급’ 획득
- [SR통신IT] 정세균 총리, 대기업-스타트업 상생협력 현장 ‘LG사이언스파크’ 방문
- [SR공정운영] LG, 지배구조 개선 위한 이사회 활동 강화
- [SR통신IT] LG전자 건강관리가전, ‘핑크퐁 아기상어’와 협업
- [SR통신IT] LG전자, 글로벌 R&D 협력으로 6G 기술 선도
- [SR통신IT] LG전자, 美 하와이에 상업용 에너지저장시스템 공급
- [SR통신IT] LG전자, 주총서 ‘전기차 파워트레인’ 물적분할 승인…7월 합작사 출범
- [SR통신IT] LG전자, 올레드 TV 앞세워 러시아 게이머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