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김광규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배우 김광규가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의 새 광고 모델로 활약한다.

 숯불돼지갈비 전문점 명륜진사갈비를 운영하는 ㈜명륜당은 지난 10일 신메뉴 ‘숯불닭갈비’ 를 출시하고, 신메뉴 광고를 위한 모델로 배우 김광규를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배우 김광규는 특유의 친근하면서도 개성 있는 연기로 각종 영화와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친숙한 배우이다. 평소 드라마 및 예능활동 중 촬영이 끝나면 동료 배우, 스텝들과 명륜진사갈비를 방문하여 가심비 높은 메뉴와 가격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명륜진사갈비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김광규의 편안한 이미지가 명륜진사갈비 손님들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다고 판단해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달 공개 예정인 신메뉴 ‘숯불닭갈비’ 광고에서는 배우 김광규의 가장 익숙한 모습을 담아 위트 있게 신메뉴를 홍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명륜진사갈비가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 ‘숯불닭갈비’는 닭갈비 특유의 육즙 가득찬 식감과 매콤달콤한 양념에 먹을수록 중독된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명륜진사갈비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500여개 명륜진사갈비 매장(일부지점 제외)에서 2달 동안 무료시식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