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15일부터 3일간 온라인쇼핑몰에서 '하트데이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트데이즈'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원데이 대표 행사로 자리잡은 '하트데이'를 확대한 특별 이벤트다.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지난해 11월부터 매주 수요일 단 하루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하트데이'를 진행해왔다.

'하트데이즈'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TV·냉장고·의류관리기 등 인기 대형가전부터 다이슨 에어랩 등 이슈 상품까지 한정수량 최대 27%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상품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 15%를 최대 22만 5000원까지 할인해준다. 또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결제하면 구매 금액 최대 5%를 7000포인트까지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이외 행사 상품을 두 품목 이상 동시에 구입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포인트 추가 적립해준다.

'하트데이즈' 행사 기간 온라인 최저가가 아니면 보상해주는 '최저가 보상전'도 진행한다. '하트데이즈' 행사 상품 구입 시 청구 할인, 엘포인트 등 혜택을 받은 최종 결제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있다면 차액 최대 5만 엘포인트까지 보상해준다. 구매 고객 1인당 2회까지 신청할 수 있다. 가격 비교 대상은 오픈마켓, 종합몰 등 15개 온라인 쇼핑몰이다. 

문병철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사업부문장은 "매주 수요일 진행하는 하트데이에 보내주는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하트데이즈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며 "특별히 마련한 행사인 만큼 평소 눈여겨봤던 상품을 살펴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