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시 30주년 기념으로 기획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레쓰비’의 레트로 패키지를 한정 생산한다고 15일 밝혔다.
레쓰비 레트로 패키지는 지난 30년간 이어온 브랜드 전통성을 소비자와 함께 공유하고 친밀감을 더하고자 기획됐으며 레쓰비 출시 당시의 1990년대 추억과 감성을 떠올릴 수 있도록 레트로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올해 상반기까지 한정 생산되는 레쓰비 레트로 패키지는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럼 디자인 및 출시 해인 1991년을 상징하는 로고를 넣어 브랜드 역사성을 강조하며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매년 꾸준히 4억개씩 판매되며 국민 캔커피로 성장한 레쓰비만의 고유한 맛과 향 뿐만 아니라 파란색의 브랜드 컬러는 그대로 유지하며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했다.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라인업 재정비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비피도' 지분 1.61% 취득
- [SR유통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 출시 外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광고 온에어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에코' 무라벨로 선봬
- [SR유통 새상품] 롯데호텔 제주, ‘아시아 인 제주’ 프로모션 출시 外
- [SR유통] 델몬트주스, 23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주스 1위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인기 속 신규 광고 '온에어'
- [SR새상품] 롯데칠성, '정성발효 배도라지즙, 사과양배추즙’ 2종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 소비자가 만든 '흑미숭늉차 까늉' 본격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설립 협약 체결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그란데 아메리카노’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출시 7주년 기념 패키지 새 단장
- [SR새상품] 롯데칠성,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900mL 출시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