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쓰비 마일드 30주년 한정판 제품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마일드 30주년 한정판 제품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 출시 30주년 기념으로 기획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레쓰비’의 레트로 패키지를 한정 생산한다고 15일 밝혔다.

레쓰비 레트로 패키지는 지난 30년간 이어온 브랜드 전통성을 소비자와 함께 공유하고 친밀감을 더하고자 기획됐으며 레쓰비 출시 당시의 1990년대 추억과 감성을 떠올릴 수 있도록 레트로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올해 상반기까지 한정 생산되는 레쓰비 레트로 패키지는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럼 디자인 및 출시 해인 1991년을 상징하는 로고를 넣어 브랜드 역사성을 강조하며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매년 꾸준히 4억개씩 판매되며 국민 캔커피로 성장한 레쓰비만의 고유한 맛과 향 뿐만 아니라 파란색의 브랜드 컬러는 그대로 유지하며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