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넥스 TR90 프로모션 배너 ⓒ뉴스킨 코리아
▲파마넥스 TR90 프로모션 배너 ⓒ뉴스킨 코리아

- TR90 쉐이크 3박스 구매 시 ‘흑임자맛’ 1박스 증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는 ‘TR90’ 제품 구매 시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오는 23일부터 재고 소진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먼저 ‘TR90 쉐이크 내맘대로 3+1 이벤트’에서는 TR90 쉐이크 3박스 구매 시 TR90 쉐이크 흑임자맛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TR90 쉐이크 흑임자맛은 출시 예정인 제품으로 1회 섭취 시 열량 125Kcal와 단백질 17g을 제공해 굶지 않고 건강하게 체중 조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고객들의 건강한 체중 조절을 위해 ‘TR90XTRGO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TR90 트라이얼 패키지’와 ‘TRGO 패키지’를 함께 구매하면 TR90 점프스타트 1박스와 TRGO 프리 워크아웃+ 1박스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TR90’은 90일 간의 올바른 영양 섭취와 적절한 운동 습관을 제시하는 체중 조절 브랜드다. ‘TR90 트라이얼 패키지’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점프스타트’와 ‘핏’,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및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컨트롤’ 로 구성돼 있다.

‘TRGO 패키지’는 액티브 라이프를 위한 필수 영양성분이 담긴 ‘프리 워크아웃+’와 동물성 단백질 공급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포스트 워크아웃+’이 들어 있다. ‘포스트 워크아웃+’는 바닐라와 초콜릿 중 원하는 맛을 고를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봄에 들어서고 외부활동과 가벼워진 옷 차림으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체중 조절을 결심한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신제품 무료 체험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