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처럼 순한’, '진한처럼' 리뉴얼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처음처럼 순한’과 ‘진한처럼’의 제품명을 변경하고 알코올 도수와 라벨 디자인을 새단장해 ‘처음처럼’의 라인업을 재정비한다고 12일 밝혔다.
제품명은 제품의 특성을 한눈에 알기 쉽도록 간결화했다. 기존 ‘처음처럼’의 라인업 중 ‘처음처럼 순한’은 ‘처음처럼 순’으로 바꾸고 알코올 도수도 16도로 16.5도에서 0.5도 낮춰 더욱 부드러운 소주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진한처럼’은 ‘처음처럼 진’으로 바꾸고 고도 소주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알코올 도수는 20도로 유지한다.
‘처음처럼 순’과 ‘처음처럼 진’역시 앞서 리뉴얼한 ‘처음처럼’과 통일성을 살려 산기슭에서 흘러내리는 물줄기를 모티브로 디자인했으며, 블루와 레드를 활용해 저도 소주와 고도 소주의 차별점을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처음처럼’ 라인업 3개 제품의 리뉴얼 작업을 마친 만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저도소주 시장과 고도소주 시장을 각각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비피도' 지분 1.61% 취득
- [SR유통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 출시 外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광고 온에어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에코' 무라벨로 선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정월대보름 귀밝이술 ‘청하’ 추천
- [SR유통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레트로 패키지' 한정 생산
- [SR유통] 델몬트주스, 23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주스 1위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인기 속 신규 광고 '온에어'
- [SR새상품] 롯데칠성, '정성발효 배도라지즙, 사과양배추즙’ 2종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 소비자가 만든 '흑미숭늉차 까늉' 본격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설립 협약 체결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그란데 아메리카노’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출시 7주년 기념 패키지 새 단장
- [SR새상품] 롯데칠성,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900mL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 신제품 ‘처음처럼 새로’ 출시…“소주도 제로슈거”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