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2.8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새상품 유통
[SR유통 새상품] 롯데GRS, 엔제리너스 ‘프레쉬 베이커리’ 출시 外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1.03.11 16:51:51
  • 댓글 0
▲엔제리너스 프레쉬 베이커리 6종 이미지 ⓒ롯데GRS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GRS 등 유통업계 11일 신제품.

◆ 롯데GRS, 엔제리너스 ‘프레쉬 베이커리’ 출시

- 크로와상‧크로플 각 3종 선봬

롯데GRS 엔제리너스가 프레쉬 베이커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총 6종으로 먼저 크로와상 3종은 ▲진한 버터 향에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슈가’, ▲달콤한 갈릭크림에 마늘 후레이크를 얹은 ‘갈릭버터’, ▲달콤한 연유에 코코아 파우더, 초코쿠키분태를 토핑한 ‘쇼콜라’ 등이다.

크로플 3종은 ▲크로플에 달콤한 메이플 시럽과 시나몬 파우더가 조화를 이룬 ‘플레인시나몬’, ▲상큼한 블루베리 잼과 메이플 시럽이 토핑된 ‘블루베리’, ▲크로플 위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메이플 시럽이 가미된 ‘아이스크림’ 등이다.

크로와상은 프랑스어로 초승달을 의미하는데 초승달과 닮은 모양에서 이름이 유래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밀가루와 버터로 반죽을 빚어 켜켜이 층을 낸 프랑스를 대표하는 빵이다.

크로플은 크로와상과 와플의 합성어로 와플팬에 구워 아이스크림이나 메이플 시럽 등을 곁들여 먹는 디저트이다. 특히 엔제리너스에서는 매장에서 주문 후 직접 구워서 제공하기 때문에 커피음료와 함께 빅 사이즈의 크로와상과 크로플을 따뜻하면서도 바삭 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엔제리너스에서는 이번 프레쉬 베이커리 출시를 기념해 3월 11일부터 3월 31일까지 매장에 방문해 크로와상(3종), 크로플(3종), 프리미엄 티라미수(3종) 등 디저트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즐길 수 있는 깜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3월 새로운 싱그러움이 찾아오는 봄날 엔제리너스에서 준비한 프레쉬한 베이커리를 즐기며 달콤한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큐브미 퍼펙트큐브 플러스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퍼펙트큐브 플러스’ 출시

- 저분자피쉬콜라겐 6,000mg 함유

아모레퍼시픽 웰큐브미가 마시는 프리미엄 이너뷰티 앰플 ‘퍼펙트큐브 플러스’를 출시했다.

3월 출시한 큐브미 퍼펙트큐브 플러스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히알루론산과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기능성 비오틴이 함께 배합된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저분자피쉬콜라겐 6,000mg을 부원료로 사용하고 엘라스틴, 세라마이드, 비타민C를 함유했다.

큐브미팀 관계자는 “퍼펙트큐브 플러스는 6,000mg 고함량 콜라겐으로 피부보습 등 피부케어에 빠른 효과를 기대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올인원 피부 케어 건강식품”이라고 전했다.

큐브미 퍼펙트큐브 플러스는 3월 10일부터 공식 브랜드몰에서 런칭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APmall, 아리따움몰을 비롯 온라인 채널 및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