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5.24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LF 보리보리, 유아동 봄 신상품 기획전 실시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1.03.11 12:54:13
  • 댓글 0
▲LF 보리보리 어린이집&학교 등원룩 코디 배너 ⓒLF 트라이씨클

- 최대 88% 할인 혜택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신학기 패션을 위한 기획전을 실시한다.

LF 보리보리는 14일까지 '월화수목금 어린이집&학교 등원룩 코디' 아이템 기획전을 열고 브랜드별 쿠폰 행사를 통해 최대 88% 할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밤비노, 삠뽀요, 아디다스 주니어 등의 아동 캐주얼 브랜드는 물론 파코라반베이비, 베네통 키즈, 킨더스코너, 레노마 키즈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도 참여한다. 보리보리 MD가 직접 선정한 일주일간의 등원룩을 바탕으로 총 60여 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파코라반베이비는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상하복, 원피스, 아우터 등 185종의 상품을 6,000원대부터 판매하며 최대 85% 할인을 제공한다. 레노마 키즈는 맨투맨, 트렌치코트 등 봄 날씨에 적합한 상품을 엄선해 최대 88%까지 할인한다.

밤비노는 보리보리에서 봄 신상품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티셔츠, 원피스, 레깅스 등 의류와 더불어 모자와 헤어핀 등 완벽한 코디를 도와줄 아이템도 마련됐다. 알로앤루는 최대 80% 한정 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유아복 브랜드 삠뽀요의 봄 신상품은 보리보리 단독 특가에 30% 할인을 더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화정 보리보리 사업부 상무는 "이번 기획전은 아침마다 아이 옷 입히기에 여념이 없는 부모의 고민을 덜어주고 아이들의 건강한 등교 생활을 응원하기 위한 것"이라며 "큰 폭의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