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0.7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일동후디스, ‘하이뮨’ 모델 장민호 촬영 컷 공개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1.03.11 09:48:47
  • 댓글 0
▲하이뮨 광고 모델 장민호 ⓒ일동후디스

-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차별성 강조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일동후디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 광고모델 장민호의 촬영 현장 사진을 11일 공개했다.

일동후디스는 최근 ‘하이뮨’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정하고 다양한 주원료들을 배합한 복합기능성 건기식 제품 8종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기존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광고 모델로 매력을 전달해 온 장민호와 추가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촬영에서는 복합 설계를 기반으로 여러 가지 기능성 원료들을 배합한 ‘하이뮨’의 전문성과 장민호의 세련되고 신뢰도 높은 이미지가 만나 시너지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 속 장민호는 블랙&화이트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고급스럽고 지적인 남성미를 뽐냈다.

특히 블랙 터틀넥과 화이트 셔츠를 완벽한 핏으로 소화하며 팬심을 제대로 자극했으며 댄디한 도시남의 면모를 입증했다. 특히, 안경까지 완벽 소화하며 넘치는 지성미를 전달해 ‘하이뮨’ 브랜드의 신뢰성을 제대로 어필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과 함께한 장민호의 촬영 현장 모습 및 인터뷰를 담은 영상은 일동후디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는 "장민호의 건강하고 신뢰감 높은 이미지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과 만나전문성 높고 차별화된 일동후디스만의 제품력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장민호씨와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