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포뮬러
▲ⓒ에스더포뮬러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가 3대 진피 요소 중 하나인 ‘엘라스틴’ 이너뷰티 제품 ‘여에스더 엘라스틴 오리지널’을 한정 수량 특가로 3+1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여에스더 엘라스틴 오리지널은 ‘먹는 엘라스틴’ 제품으로 엘라스틴은 피부의 진피 속에서 콜라겐을 결합시키는 단백질을 뜻하며, 콜라겐이 피부 형태 유지에 관여한다면 엘라스틴은 콜라겐 섬유 사이에서 지지대 역할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에스더 엘라스틴 오리지널은 프로라스틴과 같은 다른 종류의 혼합 없이 순수 가다랑어 엘라스틴만 100% 함유돼 있다. 순수 가다랑어 엘라스틴 75mg이라는 기준이 충족돼 임상연구에 대한 특허도 보유했으며, 특히 임상연구 특허 기준의 두 가지 모두 해당된 제품이다.

‘여에스더 엘라스틴 오리지널’은 가다랑어 동맥구에서 추출한 엘라스틴으로 콜라겐 결합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데스모신과 이소데스모신이 함유돼 있다. 또한 하루 한 포로 엘라스틴 75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에스더포뮬러 대표이사 여에스더가 원료의 선택부터 인체적용시험의 검토 및 배합비까지 모두 참여해 관심을 받고 있다.

그 밖에도 진피 3대 요소인 엘라스틴 외 콜라겐, 히알루론산도 들어 있으며 석류 2.5과에 해당되는 농축액이 알차게 압축돼 있어 부담 없는 젤리 엘라스틴을 섭취할 수 있다.

에스더포뮬러 관계자는 “피부 노화가 고민이라면 체내 엘라스틴을 보충해 푸석푸석한 피부를 개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며 “여에스더 엘라스틴 오리지널은 간편한 피부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이너뷰티 제품으로 진피 내 시너지를 위해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702mg을 함유했다. 체내의 엘라스틴을 보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더포뮬러 ‘여에스더 엘라스틴 오리지널’은 공식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