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물의 날’ 기념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4월 9일까지 한 달간 서울 강남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 ‘물과 사람’ 일러스트 공모전 수상작 특별전시회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이번 전시를 통해 아쿠아리움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일러스트로 표현한 물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전할 예정이다. 생명의 근원인 바다를 어머니의 자궁으로 표현하고 그곳에서 태어난 생명들을 아름답게 그린 작품, 물에 들어간 순간 누구보다 자유롭게 헤엄치는 장애인 수영선수를 그린 작품, 우리의 일상에 늘 물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달력 형태로 표현한 작품 등 물의 소중함을 담은 일러스트 14점이 전시된다.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는 ‘물과 사람’ 일러스트 공모전 수상작으로 제작한 스텔라 아르투아 한정판 전용잔도 판매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해양 생태계 파괴의 심각성과 해양 환경 보호에 대한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세계 물의 날’ 기념 한정판 ‘챌리스’를 제작했다.
스텔라 아르투아 한정판 챌리스 판매 수익금 전액은 환경재단의 ‘지구쓰담(지구의 쓰레기를 담다)’ 캠페인에 기부된다. ‘지구쓰담’ 캠페인은 해양 쓰레기 문제의 심각성을 널리 알리고 바다를 지키기 위해 해양 정화 활동을 벌이는 비영리 단체를 지원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전시가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물과 환경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선도기업으로서 환경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스텔라 아르투아, ‘하트비츠 빌리어네어’ 캠페인 영상 공개
- [SR유통] 스텔라 아르투아, ‘세계 물의 날’ 맞아 기부 캠페인 펼쳐
- [SR사회공헌] 오비맥주-리하베스트, 취약계층 아동에 지원물품 전달
- [SR유통] 오비맥주, ‘오비랑’ 2기 모집
- [SR유통] 오비맥주 ‘한맥’, 편의점·마트서 선봬
- [SR경제&라이프] 신한카드, ‘고객의 소리’ 디지털화
- [SR경제&라이프] 하나금융지주, 26일 주총 개최…김정태 회장 1년 재선임
- [SR유통] ‘투명병’ 카스 선보인다…소비자 중심 마케팅 다짐
- [SR사회공헌] 오비맥주, 몽골 환경난민에 방한용품‧방역물품 전달
- [SR유통] 오비맥주-도로교통공단, ‘제5회 음주운전 예방 유공자 시상식’ 개최
- [SR유통] MZ세대 취향 저격, 유통계 부는 투명 바람
- [SR유통] 오비맥주, 세계산림총회 ‘사회공헌 우수 사례 기업’ 선정
- 스텔라 아르투아, 비주얼 아트 전시 ‘하트비트 스튜디오’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