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기획전 이미지 ⓒ쿠팡
▲화이트데이 기획전 이미지 ⓒ쿠팡

- 최대 55% 할인혜택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쿠팡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로맨틱 화이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화이트데이에 연인들이 많이 찾는 초콜릿‧사탕 등의 달콤한 선물부터 향수, 패션, 꽃다발까지 총 4개의 카테고리관을 운영하며 인기 선물 아이템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먼저 ‘달콤한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초콜릿, 사탕, 스낵 등 달콤한 상품들을 한 곳에 모아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별한 선물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뷰티, 패션잡화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마련했다.

‘선물준비 테마관’도 3개 테마의 카테고리로 풍성하게 진행된다. ‘달콤‧달달’ 카테고리에서는 초콜릿, 사탕, 과자, 케이크, 마카롱, 선물세트 등을 브랜드별‧가격대별로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특별한 선물’ 카테고리에서는 선물 받는 대상별 아이템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위한 뷰티, 가전, 패션잡화, 여행상품, 포장용품 등 다양한 상품과 아이들을 위한 초콜릿, 사탕, 키즈 패션잡화 등의 화이트데이 선물을 선보인다. ‘로맨틱 분위기’ 카테고리에서는 로켓프레시로 받아볼 수 있는 홈파티음식을 준비했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파티용품, 테이블데코 및 여행‧티켓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그 외에도 크라운제과, 허쉬, 해태제과, 키캣, 매일유업 등 총 26개의 인기 제과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이번 ‘로맨틱 화이트데이’ 기획전에서의 모든 상품들은 ‘로켓선물하기’로 빠르고 쉽게 화이트데이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초콜릿, 사탕, 향수, 꽃다발 등 선물용으로 많이 찾는 상품들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