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즈원·소유 파트너로 앞세워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전국 발매 확대와 함께 펩시의 K-POP 파트너인 ‘아이즈원’과 인기 가수 ‘소유’를 모델로 앞세운 신규 광고를 지난 8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Great Taste Zero Sugar’라는 콘셉트로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의 브랜드 인지도 및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특히 펩시 제로 슈거의 2021 K-POP파트너로 발탁된 ‘아이즈원’과 ‘소유’는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광고 속에서도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특유의 청량감을 잘 표현해냈다.
또한 펩시 제로 슈거의 슬로건인 ‘Great Taste Zero Sugar’라는 문구를 지속적으로 보여주며,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로 슈거 콜라라는 점을 강조했다. 여기에 화면 가득 채우는 탄산 버블과 톡 쏘는 씨즐을 더해 제품의 짜릿한 청량감을 시청각적으로 극대화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콜라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K-POP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다”라며 “아이즈원, 소유와 함께하는 펩시 제로 슈거 라임 향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에코' 무라벨로 선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정월대보름 귀밝이술 ‘청하’ 추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확대 발매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제주맥주와 파트너십 체결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페트 사업 계약 체결
- [SR경제&라이프] 생보협회, 코트라와 MOU체결…“생명보험사 해외진출 지원”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비피도' 지분 1.61% 취득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라인업 재정비
- [SR유통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레트로 패키지' 한정 생산
- [SR유통] 델몬트주스, 23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주스 1위
- [SR새상품] 롯데칠성, '정성발효 배도라지즙, 사과양배추즙’ 2종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 소비자가 만든 '흑미숭늉차 까늉' 본격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설립 협약 체결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그란데 아메리카노’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출시 7주년 기념 패키지 새 단장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