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X페이코인 세트메뉴 무료제공 이벤트 ⓒ달콤
▲달콤X페이코인 세트메뉴 무료제공 이벤트 ⓒ달콤

- 청계광장점 이용객 대상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달콤이 시그니처 매장 이용고객에 페이코인을 무료 지급하고 최근 주목받고 있는 가상화폐의 실물결제 경험 제공에 나선다.

다날F&B 달콤은 브랜드 시그니처 매장인 청계광장점 이용객에 페이코인과 1만원 상당의 세트 메뉴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지난 1월 ‘도심 속 유럽형 노천카페’ 콘셉트로 론칭해 청계광장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매장 이용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대표적인 일상 소비 채널인 카페에서 가상화폐로 결제하는 스마트한 소비 경험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페이코인 앱 회원 가입 시 리워드 코드인 ‘DALKOMMCG’를 입력하면 가입 즉시 3,000원 상당의 페이코인(PCI)이 지급된다. 이후 소비자는 청계광장점에서 아메리카노 한 잔과 밀박스 또는 조각케이크로 구성된 판매가 1만원짜리 달콤 세트메뉴를 1,000원 상당의 페이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다.

기존 페이코인 앱 회원이 아닌 소비자라면 누구나 1인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달콤 세트메뉴 구매 역시 1세트로 한정된다. 이달 18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백연수 다날F&B 상품마케팅팀 대리는 “대형 오피스 상권에 속한 청계광장점은 젊은 직장인 수요가 많아 테이블오더부터 가상화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결제 수단에 대한 니즈가 있다”며 “도심 속 힐링과 일상의 달콤함이 살아 숨쉬는 달콤 청계광장점에서 이색적인 가상화폐 결제 경험부터 비대면 루프탑 연주회까지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