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zn 오리지널 예능 ‘고막메이트’ 시즌3 공식 포스터 ⓒKT
▲Seezn 오리지널 예능 ‘고막메이트’ 시즌3 공식 포스터 ⓒKT

- 5일 첫방영…김이나, 딘딘,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정세운 출현

[SR(에스알)타임스 전수진 기자] KT(대표 구현모)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은 SBS모비딕스튜디오와 공동 제작하는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고막메이트’ 시즌3를 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고막메이트는 시청자의 사연을 읽어주고 그에 어울리는 노래로 위로를 해주는 힐링 뮤직 토크쇼다. 시즌1·2에 출연했던 작사가 김이나, 가수 딘딘, 정세운,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 고정 MC로서 변함없이 출현 한다. 

고막메이트 시즌3 첫 방송에서는 코로나 블루로 힘든 시청자의 사연이 소개된다. MC들은 자신의 코로나 블루 경험을 공유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코로나19를 이겨나갈 수 있는 자신만의 팁을 공개했다. 

시즌3에는 ‘떠오르는 예능 샛별’ 개그맨 김해준, ‘밴드계의 걸크러쉬’ 새소년 황소윤, ‘고막 여친’ 가수 비비 등 다양하고 폭넓은 게스트가 출연 예정이다. 특히 무자극 19금 콘텐츠로 관심을 받은 가수 10cm 권정열이 재출연을 약속해 이목을 끌었다. 

‘고막메이트’ 시즌3의 첫 화는 KT Seezn 앱에서 5일 금요일 저녁 6시 최초 공개된다.. 이후 유튜브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 채널에서 12일 금요일 저녁 6시 방영된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은 “고막메이트는 오랜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로 공동제작을 통한 시너지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