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호박티 브랜드 ‘호비티’가 자사 스토어에서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호비티는 호박, 비트, 단호박이 담긴 티백 제품으로 수분이 필요한 현대인들이 편하게 마실 수 있게 만들어졌다. 100% 국내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간편한 수분 밸런스 조절 및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도 좋아 물 대신 마시기에도 알맞다.

특히 티아라 출신 가수 소연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국내 소비자들의 눈도장을 찍었고 중국 해외 팬들에게도 각광받는 브랜드로 급부상했다. 그 외에도 유명 연예인 협찬 소식과 함께 각종 SNS의 유명 인플루언서 섭취 후기로 인해 높은 브랜드 선호도를 얻고 있다.

호비티는 슈퍼 푸드로 선정된 ‘호박’과 수분 충전이 가능한 ‘단호박’, 분홍빛을 내는 베타인 색소와 다량의 철분이 담긴 ‘비트’가 함유돼 있다. 베타카로틴, 펙틴, 칼슘 등이 풍부해 탄산 및 카페인 음료 대체제로도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고 방부제, 화학제, 색소 등을 일절 첨가하지 않아 깊은 맛을 끌어올리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네이버 스토어를 통한 선물 보내기 기능으로 친구 선물, 가족 선물, 지인 선물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고 한다. 영양소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저온공정 제조공법 과정을 이용한 것은 물론 온도에 영향을 받지 않고 잘 우러나와 차가운 물, 따뜻한 물을 비롯해 탄산수, 우유를 넣어 더욱 특별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브랜드 관계자는 “호비티는 내 몸을 위한 힐링티로 재료부터 티백의 원료까지 신경을 썼다”며 “옥수수 등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폴리락타이드(PLA) 생분해성 필터 티백으로 만들어져 뜨거운 물을 부어도 환경호르몬, 중금속 등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호비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