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몽디에스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1’ 고객만족경영 부문에 선정되어,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에 해당 브랜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이벤트를 마련한다고 4일 밝혔다.

이 행사는 3월 4일 오전5시부터 3월18일 오전4시59분 결제완료 기준으로 진행되며, 신생아크림, 베이비로션, 아기오일, 유아수딩젤, 크림미스트, 파우더팩트, 키즈로션, 어린이바디워시, 키즈샴푸, 임산부오일, 영양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1+1이라는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좋은 색이나 향을 가진 제품이 아닌,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여 안심에 가까워지도록 EWG그린등급 성분을 지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연구의 지속적인 실천을 통해 피부자극을 줄이고 뛰어난 효과를 줄 수 있는 성분 연구에 모든 힘을 쏟은 제품들을 선보이며 아기화장품 업계에 자리매김했다.

해당 브랜드는 유아로션, 신생아바디워시, 유아오일, 아기침독크림, 아기썬크림, 유아선쿠션, 어린이선스틱 등으로 구성돼 있는 베이비라인부터 최근 키즈 맘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키즈바디워시, 어린이로션, 초등학생바디로션 등의 키즈라인, 아기세탁세제, 유아섬유유연제, 아기주방세제 등 리빙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몽디에스의 베이비라인 제품들은 식물성 추출물과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을 최소화한 보습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라인 제품이 키즈 맘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어린이화장품으로 언급되며 주목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집들이선물, 아기세탁세제추천으로 육아 맘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몽디에스 신생아세제, 아기섬유유연제, 젖병세정제 등은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부분을 최소화 했으며, pH6.0~8.0의 중성세제로 속옷빨래, 아기옷세탁, 손빨래에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몽디에스는 우수한 제품력과 안전성만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면서 중소기업 브랜드로서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대기업과 글로벌 아기화장품 브랜드들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육아용품 시장에서 ‘아기화장품 부문 브랜드평판1위’라는 자리를 획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