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GS샵(대표 김호성)은 오는 4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GS쇼핑라이브 명품 특화 프로그램 '펜트하우스'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펜트하우스'는 GS샵이 쇼핑라이브를 통해 3월부터 선보이는 신규 프로그램이다. 인기 있는 명품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개하는 명품 특화 방송이다. GS샵은 앞으로도 뷰티·키즈·레저 등 고객의 관심 분야에 특화한 방송을 'GS쇼핑라이브'를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4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펜트하우스' 론칭 방송에서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페라가모가 함께 한다. 40만원대 프라토 플랫 슈즈, 100만원대를 훌쩍 넘는 에이미 토트백, 약 20만원대 간치니 라운드 선글라스 등 다양한 라인업 상품들을 정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명품 특화 프로그램 론칭 기념 혜택도 준비했다. 방송 중 제품 구입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59만원 상당 '버버리 클러치백'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상품에 따라 최대 1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오영근 GS샵 라이브커머스실 PD는 "최근 명품 판매가 늘고 있는 상황 속에서 GS쇼핑라이브를 통해 엄선한 제품들을 소개하게 돼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블록체인 기술 등을 결합해 더욱 믿고 명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 [SR유통] GS리테일, GS샵과 통합 앞두고 "상품·채널 시너지 확대"
- [SR유통] "7월 합병 전 '시너지' 강화"...GS리테일·GS샵, '설' 공동 마케팅 펼쳐
- [SR유통] GS리테일·홈쇼핑 시너지 가시화...GS25 '박스25' "GS샵 택배 받는다"
- [SR유통] GS샵, 네이버와 '소상공인 우수상품' 판매 방송
- [SR유통] GS샵, '블록체인' 시스템 개발...생산·유통 '상품 정보' 제공
- [SR유통] 홈쇼핑업계 "올해 히트 상품 '톱 10'...단독 패션 브랜드 '강세'"
- [SR경제&라이프] 저축은행 ‘파킹통장’ 3조원 유입…‘투자 실탄용’ 인기
- [SR유통] GS샵 "2022년까지 전사 영업시스템 '클라우드'로 이전"
- [SR유통] GS샵, 최장수 프로그램 '똑.소.리' 전면 개편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