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출산 전, 후로 임산부튼살 케어에 대한 관심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임신튼살은 어떻게 관리를 하느냐에 따라 튼살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때문에 임산부들 사이에서 임산부튼살크림, 마사지오일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몽디에스는 임산부튼살관리에 도움이 되는 임신튼살크림과 임산부오일, 약산성토너, 영양크림 등을 출시했으며, 임산부들 사이에서 임신축하선물, 산모선물로 주목 받으며 인기템으로 언급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산모와 태아를 위해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는 것은 물론,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을 사용하였으며, 각 전문기관을 통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 논란성분 무첨가 테스트 등을 완료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예비 맘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몽디에스 타이트닝크림은 레몬의 20배에 달하는 다마스크 장미꽃 수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활력 및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병풀에 함유된 Triterpene 성분이 콜라겐을 채워주어 피부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몽디에스 튼살오일에는 토코페롤이 풍부한 메도우폼씨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모공을 막지 않고 보호막을 형성해 보습과 각질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지질의 구성과 유사한 동백나무씨오일을 함유하여 보습효과가 뛰어나며 윤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임신초기에는 튼살크림을 사용하여 촉촉하고 유연하게 케어를 해주는 것이 좋다. 임신 중기 후부터는 임산부튼살오일을 활용하여 보다 깊은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임신 말기부터 출산 후에는 마사지크림과 튼살오일을 믹스해 매끄럽고 리치한 보습케어를 해주는 것이 튼살관리에 도움이 된다.

아울러 해당 브랜드는 임산부들이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임산부크림과 바디오일 세트를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신생아크림, 베이비수딩젤, 베이비로션, 키즈바디로션, 유아바디워시, 어린이립스틱 등을 1+1에 구성돼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