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음료 3종 제품 이미지 ⓒ이디야커피
▲딸기음료 3종 제품 이미지 ⓒ이디야커피

- 지난 시즌 판매기록 넘어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이디야커피는 지난 12월 선보인 딸기 음료 3종이 출시 2달 만에 누적 판매 70만 잔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이번 딸기 음료 3종은 지난 시즌 출시된 딸기 음료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이디야커피가 지난 시즌 출시한 딸기 음료 2종은 출시 2달 만에 판매 65만 잔을 기록한 바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큰 호응과 딸기에 대한 높은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딸기 음료 라인업을 에이드와 플랫치노군으로 확대하였고 기존 딸기 라떼는 레귤러, 엑스트라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했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이번 딸기 음료 3종은 출시 이후 매일 1만 잔 이상 꾸준히 판매되며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