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델이 서울신라호텔에 마련된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에서'비스포크 에어드레서'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신라호텔에 마련된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에서'비스포크 에어드레서'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 투숙 고객 대상 ‘어번 아일랜드’ 무료 입장 등 혜택 마련

[SR(에스알)타임스 전수진 기자]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의류청정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를 다양한 장소에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서울신라호텔과 함께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는 서울신라호텔 스위트룸에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함께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비스포크 큐브TM Air공기청정기, 더 프레임TV 등 다양한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룸 패키지 상품이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바람을 위·아래로 분사하는 '에어워시' ▲미세먼지 전용 필터와 UV냄새분해필터 ▲인공지능 기술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AI 의류청정 솔루션’을 적용하는 등 위생과 취향을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특히, 에어워시 방식을 적용해 진동과 소음 걱정 없이 객실 안에서 쾌적한 의류 케어를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호텔 레저 프로그램을 즐긴 후 아웃도어 건조, 수영복 건조 등 'AI 섬세 건조' 코스를 활용한 맞춤 건조가 가능하다.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는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투숙 고객들에게는 루프탑·자쿠지·온수풀 등을 즐길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무료 입장을 포함한 풍성한 혜택도 제공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은 "소비자들이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기며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삼성 가전 제품을 더 가까이서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신라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