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HDC아이파크몰(대표 조영환)은 봄을 맞아 '설레는 봄, 뉴 스타트' 행사를 열고 최대 80% 특별 할인 혜택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레는 봄, 뉴 스타트(New Start)' 행사는 26일부터 내달 7일까지 열흘간 열린다.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리빙·가구 카테고리부터 의류·잡화·주얼리 등 패션 카테고리까지 새 봄 맞이 쇼핑을 위한 혜택이 다양하다.

신학기를 맞아 '신학기 캐주얼 대전'을 연다. 나이키·아디다스·컨버스·닥터마틴 디스커버리·노스페이스 등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에서 가방·신발 등을 10~2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샤넬·루이비통·프라다·구찌·지방시 등 럭셔리 해외 명품 브랜드를 30~60% 할인 판매하는 '럭셔리 해외 명품 대전'도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더 센터 4층에서 연다. 

더 센터 4층과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는 세라·비비안·트리아나·씨(Si)·베스티벨리·비키(viki) 등 여성 패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또 플랜테리어에 대한 지식과 함께 올리브 나무·알로카시아 오도라·몬스테라 등 다양한 식물을 볼 수 있는 식물 농장 '네이쳐 마켓'이 행사 기간 더 센터 4층에서 팝업 스토어로 마련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도 바꾸고 즐겁게 새 봄, 새 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 했다"며 "아이파크몰 단독 할인 특가 상품, 멤버십 포인트 10배 적립, 5%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된 만큼 아이파크몰에 방문해 모든 행사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