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3.4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그림공모전 진행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1.02.23 17:25:07
  • 댓글 0
▲지난 4일 진행된 농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사회공헌 협약식. 황청용 농심 경영기획부문장 전무(사진 왼쪽부터), 허인영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사무총장 대행. ⓒ농심

- 수상작 담은 한정판 백산수 출시 예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농심은 백혈병소아암 환아 대상 그림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건강한 나, 희망 가득한 세상”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전국 18세 미만인 소아암 및 희귀혈액질환 환아와 완치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치료 중에 나에게 힘이 되었던 사람, 병원 생활 중 가장 기뻤던 날, 치료가 끝나면 하고 싶은 것, 튼튼해진 나의 모습 중 하나의 주제를 선정해 그리면 된다.

농심은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완치자를 응원하고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추후 수상작을 삽입한 백산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올해 연말 한정판 제품을 판매하고 매출액의 일부를 사회공헌활동 사업비로 기부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농심은 면역력이 약해진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지난 2018 년부터 백산수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농심은 환아 300가정에 매달 백산수 500mL 를 3박스씩 보내주고 있는데 그간 누적 지원량은 총 51만 병에 달한다.

이외에도 농심은 제2의 생일이라 불리는 골수이식 기념일에 맞춰 선물을 보내는 ‘심심키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임직원 단체 헌혈을 통해 모은 헌혈증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랑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환아와 완치자, 가족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