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최우수 고용기업’ 선정을 축하하는 BAT코리아 김은지 사장과 임직원. ⓒBAT코리아
▲‘2021 최우수 고용기업’ 선정을 축하하는 BAT코리아 김은지 사장과 임직원. ⓒBAT코리아

- 3년 연속 우수고용기업으로 인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BAT코리아는 우수고용협회가 발표하는 ‘2021 최우수 고용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BAT코리아는 2019년부터 3년 연속 우수고용기업으로 인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최우수 고용기업’은 임직원들에게 선진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직원 역량 개발에 투자하는 기업에게 주는 국제 공인 인증이다. 우수고용협회는 120개 국에 위치한 1만6,000개 이상의 기업을 대상으로 ▲인재 전략 ▲인재 발굴 ▲근무 환경 ▲교육 개발 ▲복리후생 ▲다양성 및 포용성 등 인사 관련 6개 부문, 20개 항목을 중심으로 기업의 인사 환경 전반을 평가한다.

BAT코리아는 사업 및 인사전략과 리더십, 근무환경, 직원몰입 등 4개 분야에서 만점을 획득했다. 특히 임직원 경력 개발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는 BAT 그룹의 차세대 리더 육성 프로그램 ‘GGP’와 전세계 BAT 그룹 우수 사원 교환 프로그램인 ‘글로벌 인재 교환’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김은지 BAT코리아 사장은 “BAT코리아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열정과 능력을 가진 인재들이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라며 “임직원들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리더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도록 지원함으로써 회사와 직원이 동반 성장하는 선순환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