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뮨 롯데홈쇼핑 특별 방송 진행 이미지 ⓒ일동후디스
▲하이뮨 롯데홈쇼핑 특별 방송 진행 이미지 ⓒ일동후디스

- 출시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롯데홈쇼핑 특별 방송 및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작년 2월에 출시해 1년만에 누적 매출액 약 400억원을 기록, 국내 대표 4대 홈쇼핑에서 130여 회 방송을 진행했으며, 꾸준히 매출이 상승하며 대세 단백질 보충제로 떠올랐다. 특히 롯데홈쇼핑의 방송 회차 중 90%에 가까운 매진횟수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오는 21일까지 친구소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팔로우와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에 친구를 소환해 롯데홈쇼핑 방송 게시물을 공유하면 참여 완료.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하이뮨 모델 장민호 브로마이드 및 포토카드 4종, TV조선 예능 ‘사랑의 콜센타’ 2021년 캘린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 선물세트 및 액상형 파우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25일 발표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 1년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에 대한 고객들의 열렬한 성원에 감사드리며 덕분에 건기식 브랜드 ‘하이뮨’까지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홈쇼핑 방송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접점확대에 적극적으로 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