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고43’ 3종,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내주 출시 예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bhc가 가정간편식 시장에 진출한다.

bhc는 ‘창고43’ 매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인기 메뉴를 포함한 3종에 대해 시제품 개발을 최근 마치고 본격적인 제품 출시에 막바지에 있다고 18일 밝혔다.

출시 시기는 빠르면 다음 주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bhc는 가정간편식 사업을 이끌 브랜드로 ‘창고43’을 확정했으며 제품 출시와 함께 온라인 판매를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bhc는 그동안 1인 가구 등 소형 가구 증가와 간편하게 음식을 즐기려는 소비 트렌드 확산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정간편식 시장에 주목해 왔다. 이후 전담팀을 구성해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 잡은 ‘창고43’ 브랜드를 가정간편식 브랜드로 육성키로 하고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bhc는 프리미엄 전략에 따라 그동안 다양한 외식 브랜드 매장에서 인기 높은 메뉴들을 외식사업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와 전문적인 기술력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개발해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bhc는 이번 가정간편식 사업 진출로 수익 창출을 위한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와 종합외식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으며 향후 식품기업으로서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됐다.

김효신 bhc 신사업기획팀 부장은 “가정간편식 시장에서 비록 후발 주자이지만 매장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검증받은 메뉴들을 선별해 맛과 정성을 그대로 담았기에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가 예상된다”라며 “앞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 출시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가정간편식 시장에서 위상을 점차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bhc 로고 ⓒbhc
▲bhc 로고 ⓒbhc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