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자생존 라이브 토크쇼 포스터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흑자생존 라이브 토크쇼 포스터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 외식업 경영 노하우 전수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요기요가 ‘흑자 내는 사장님의 외식업 생존 노하우(이하 흑자생존)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흑자생존 라이브 토크쇼’는 요기요 파트너를 위한 상생 정기 교육 프로그램인 ‘요기요클래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외식업 베테랑들이 가게 운영 전반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매출 증대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교육 프로그램은 사장님들과의 양방향 소통을 더욱 강화했다. 외식업 베테랑의 라이브 토크와 동시에 사전에 사연을 접수받아 사장님의 실질적인 고민을 라이브 채팅을 통해 함께 해결해 나가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첫 ‘흑자생존 라이브 토크쇼’는 오는 18일 오후 3시 30분부터 1부와 2부로 나눠 ‘요기요사장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연사로는 청년에프앤비의 이상훈 대표가 나선다. ‘푸드트럭 한 대로 대형 백화점 뚫은 청년 사장님’이란 주제로 메뉴 개발 방법 및 매장관리, 홍보 노하우 등 컵밥 프랜차이즈 ‘청년컵밥’만의 성공 비법과 경험담을 공개한다.

김신명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운영본부장은 “이번 라이브 토크쇼를 통해 사장님들께서 현장에서 당면하는 각종 애로사항을 외식업 베테랑의 노하우와 경험담으로 조금이나마 함께 공감하고 해소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요기요는 올해도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경쟁력 확보와 매출 향상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교육 프로그램을 요기요클래스를 통해 더욱 확대 운영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도움 드릴 수 있는 방향에 대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