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버켓 할인 이미지 ⓒKFC
▲치킨버켓 할인 이미지 ⓒKFC

- 행사 기간 동안 1만900원에 이용 가능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KFC는 오는 11일까지 공식앱을 통해 ‘치킨버켓’을 40% 할인가로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치킨버켓은 KFC의 시그니처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 또는 오리지널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것으로 행사 기간 동안 할인가 1만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KFC 공식앱에서 치킨버켓 할인 쿠폰을 다운받은 후 매장 또는 공식앱의 징거벨오더를 통해 주문하면 된다.

동시에 KFC는 최근 선보인 ‘커넬고스트헌터버거’ 단품 구입 시 500원만 추가하면 ‘트위스터’를 제공하고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재출시 기념으로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2조각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케이준후라이와 그레이비소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설 연휴를 맞아, 고객에게 KFC의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며 잠시라도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 외에도 이번 명절 연휴 기간 동안 매장과 공식앱을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KFC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