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과 제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톰과 제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클로이 모레츠', '마이클 페냐', '켄 정' 출연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오는 24일 개봉하는 라이벌 콤비 톰과 제리를 주인공으로 한 최초의 실사 애니메이션 영화 ‘톰과 제리’의 톰 VS 제리 영상이 공개됐다.   

영화 ‘톰과 제리’는 장난꾸러기 톰과 제리가 벌이는 뉴욕 대소동을 그리고 있다. 세기의 결혼식 전날, 제리가 뉴욕 최고급 호텔에 투숙하자 다급해진 이벤트 매니저 케일라가 제리를 없애기 위해 톰을 고용하면서 대전쟁이 일어난다.

최고의 앙숙이지만 미션을 위해 손을 잡은 톰과 제리의 잔망 넘치는 깜찍 케미와 더불어 톰과 제리, 그리고 친구들의 소동 속에서 삶에 대한 진실한 태도의 가치, 우정과 협력의 중요성, 어려운 과제에 도전하는 모험 등을 그려 가슴 따뜻한 메시지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톰과 제리’는 라이브 액션과 CG 애니메이션을 섞은 하이브리드 영화로 클로이 모레츠와 마이클 페냐, 켄 정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과 찰떡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원작을 바탕으로 손으로 그린 4만장의 작화, ‘신비한 동물’ 시리즈 세트장에 만들어진 47개의 세트, 총 1,800벌의 의상 등 초대형 프로젝트로서의 면모가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한편 ‘톰과 제리’는 1940년 첫 등장 후 무려 80년이 넘는 현재까지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20세기 최고의 애니메이션이자 슬랩스틱 코미디의 전설로 불리는 작품이다. 시리즈 중 총 7회의 아카데미상 단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명작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