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모델이 헬로tv VOD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 ⓒ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모델이 헬로tv VOD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 ⓒLG헬로비전

- 국내외 최신·인기 영화 30편 대상 30~50% 할인 제공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LG헬로비전이 자사 케이블TV 서비스인 헬로tv에서 소의 해 설날을 맞아 복(福)을 선물하는 ‘소복소복 VOD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헬로tv 고객들이 트롯부터 미드·애니메이션까지 원하는 콘텐츠를 즐기면서 할인·환급·경품 등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 등 TV조선의 인기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월정액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까지 월정액 상품 가입자 전원에게 첫 달 이용료 7,000원 전액을 헬로tv 코인으로 되돌려준다. 

해외여행 대신 해외드라마 정주행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7일까지 ‘크리미널 마인드 1~15’, ‘에이전트 오브 쉴드 1~6’를 대상으로 각 시즌 패키지를 5,000원에 제공한다. 시즌 패키지 구매 시에는 헬로tv 코인 2,000원을 증정하고,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한정판 굿즈도 선물한다. 

LG헬로비전은 15일까지 소복소복 VOD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3명), 에어팟 프로(2명)를 증정한다. 

또한 다채로운 장르의 최신·인기 영화를 할인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 ‘라라랜드’, ‘남산의 부장들’, ‘스파이더맨’, ‘신비아파트’, ‘요괴워치’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로맨스·액션·스릴러·애니메이션 영화 30편을 한데 모았다. 해당 영화들은 30~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임준현 LG헬로비전 컨슈머사업그룹 담당은 “온 가족이 다 함께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부터 연령대별 선호도가 높은 콘텐츠까지 다양한 VOD를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헬로tv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