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HDC아이파크몰(대표 조영환)은 다가오는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설 맞이 특별한 혜택' 대잔치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5~14일 열흘간 진행된다. 아이파크몰에서 한 번에 설 연휴를 준비할 수 있도록 '설 선물세트 대전'과 함께 패션·잡화·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최대 9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대표적으로 디자이너 브랜드 '쉐르치'와 '조순희' 구스 패딩·재킷을 최대 90% 할인한다. 럭셔리 모피 의류 브랜드 '동우모피'에서는 최대 70% 할인한다.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는 맨투맨과 셔츠, 워셔블 스웨터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SPA 브랜드 탑텐은 봄 신상품 전 품목을 '1+1'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디다스 키즈·리틀스텔라·토박스 등 키즈 브랜드는 '새 학기 준비& 설빔 제안전'을 연다. 아동용 가방과 토들러용 원피스 등을 30%~75% 할인한다.

또 원목가구 전문 '고트레 패브릭 소파 기획전'도 있다. 100% 천연 린넨부터 기능성 원단까지 다양한 소재 패브릭 소파를 10% 할인한다. 리프 소파를 구입하면 80만원 상당 린넨 커버도 준다.

이와 함께 롯데하이마트 아이파크몰점 오픈 1주년 기념으로 가전 최대 30%, 최대 20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고객감사 세일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지인과 친척, 가족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선물 세트와 다가오는 새 학기 준비, 그리고 집안 가구와 가전제품 할인 구매 찬스까지 한번에 해결하도록 다양한 혜택을 대거 준비 했다"며 "쇼핑하며 할인 혜택도 챙기고 아이파크몰만의 맛집 체험까지 하며 행복한 명절 연휴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