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2.9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K쇼핑, '금산미학 홍삼' 김호중 효과...6일 앵콜 방송 판매
  • 이호영 기자
  • 승인 2021.02.05 09:57:17
  • 댓글 0
ⓒKTH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KTH(대표 이필재)의 K쇼핑은 6일 오후 7시 30분 K쇼핑이 홈쇼핑업계 처음 단독으로 선보인 '금산미학 홍삼'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김호중 홍삼으로 잘 알려진 해당 상품 첫 방송에서 K쇼핑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 중 역대 가장 높은 주문액을 기록하면서다. 
 
이번 앵콜 방송은 지난 론칭 방송에서 목표 매출액을 296% 초과 달성한 '금산미학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에 대한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것이다. 방송 이후에도 지속된 많은 요청과 관심에 따라 설 명절이 시작되기 전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추가 방송을 편성했다.

이달 6일 오후 7시 30분 K쇼핑 앵콜 방송에서는 '금산미학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3세트·90포)'를 약 30% 할인한 28만 8000원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론칭 방송과 동일하게 진행한다. 

방송 중 해당 상품을 구입하면 김호중 공식 변온머그컵 세트(2P)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김호중 친필 사인을 담은 '우리가(家)' CD를 제공한다. 

'금산미학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은 자체 기술력을 통해 홍삼에만 존재하는 특이 사포닌 진세노사이드 함량 25mg 이상, 그 중 자체 기술력을 통해 진세노이드 Rg3 핵심성분 함량을 높였다. 항산화·면역력 증진 등 6대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트바로티 김호중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경연 방송 출연 당시 '금산미학 홍삼'을 통해 컨디션 조절 등 건강을 관리해오다가 브랜드 모델까지 흔쾌히 수락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