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레쥬브 펄세이션 멀티 펄 펩타이드 크림
▲ⓒ클라뷰, 레쥬브 펄세이션 멀티 펄 펩타이드 크림

-진주 단백질 성분과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게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에서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레쥬브 펄세이션’ 라인을 새롭게 런칭하며, 크림과 아이크림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클라뷰 ‘레쥬브 펄세이션’ 라인은 조개가 생체를 보호하기 위해 진주를 만드는 네이커의 핵심 성분인 콘키올린과 다량의 펩타이드를 담은 라인으로, 특히 클라뷰만의 독자 성분인 ‘MULTI PEARL PEPTIDE(멀티 펄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피부의 자가 방어력을 강화하여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회복시켜준다.

진주 단백질 크림이라 불리는 ‘멀티 펄 펩타이드 크림’은 피부 노화 원인의 주범인 주름개선, 피부 탄력, 장벽 강화, 생기 부여 등 핵심 기능을 채워주는 맞춤형 토탈케어 제품이다.

특히 안티에이징 주요 성분인 펩타이드와 진주 단백질 성분이 만나 힘 잃은 피부에 영양 가득한탄탄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또한 한 겹만 발라도 풍부하게 느껴지는 고농축 보습으로 오랜 시간 촉촉하며, 제품과 같이 포함된 진주볼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를 해주면 더욱 볼륨감있고 아름다운 페이스 라인으로 만들어준다.

클라뷰의 ‘멀티 펄 펩타이드 아이 크림’은 진주 단백질 성분이 함유된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탱탱한 눈가 피부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제형을 바를 때, 오로라 빛으로 변화하는 제형 텍스처가 칙칙한 눈가를 브라이트닝해주며, SOFIT(SOFT+FIT) 코팅 테크놀로지가 주름 사이사이 흡수를 도와줄 뿐 아니라, 뛰어난 보습력을 선사하고 피부 표면을 코팅하여 빛나는 피부결을 연출시켜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클라뷰 ‘레쥬브 펄세이션 멀티 펄 펩타이드 크림’과 ‘레쥬브 펄세이션 멀티 펄 펩타이드 아이 크림’은 클라뷰 온라인몰 및 네이버 공식 스토어팜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2월 한 달간 특별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