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6.28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새상품 유통
[SR유통 새상품] 더벤티, ‘망고 시리즈’ 3종 출시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1.02.04 08:51:12
  • 댓글 0
▲더벤티 망고 시리즈 제품 이미지 ⓒ더벤티

- ‘망고 베리 쉐이키’, ‘망고 라떼’, ‘망고 자스민 티’ 3종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더벤티가 봄 시즌 신제품으로 망고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망고 시리즈는 리얼 망고 과육을 그대로 갈아 넣어 상큼 달콤한 망고 본연의 맛을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지난해 봄 출시돼 큰 사랑을 받았던 애플망고 요구르탱에 이은 두 번째 망고 음료로 망고와 어울리는 다양한 조합의 음료를 통해 오직 더벤티에서만 맛볼 수 있는 벤티 플레이버를 살렸다.

종류는 ‘망고 베리 쉐이키’, ‘망고 라떼’, ‘망고 자스민 티’ 세 가지로, 기호에 따라 원하는 음료 형태로 마실 수 있다.

‘망고 베리 쉐이키’는 달콤한 리얼 망고와 상큼한 딸기를 혼합한 쉐이크 위에 휘핑크림을 높게 쌓은 후 알록달록한 망고, 딸기 토핑을 더한 메뉴다. 망고와 딸기 쉐이크가 투톤으로 어우러져 빨간색과 노란색이 조화롭게 대비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망고 라떼’는 상큼한 리얼 망고 베이스에 고소한 우유가 잘 녹아든 제품이다. 부드러운 망고 과육의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맨 위에는 망고 토핑을 올려 망고 특유의 상큼한 맛과 향을 배가시켰다.

‘망고 자스민 티’는 망고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티 메뉴로 리얼 망고 베이스에 향긋한 자스민 티의 풍미를 더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다가올 봄을 맞아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망고의 풍미를 한껏 살린 망고 시리즈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더벤티의 망고 시리즈와 함께 입안에서 상큼한 봄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