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날코리아
▲ⓒ카디날코리아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카디날코리아가 활성탄과 고운모래, 중간모래를 섞은 풀옵션 고양이모래 'S-CLASS'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카디날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S-CALSS는 미국 와이오밍주의 최고급 벤토나이트 모래를 사용해 최고의 흡수력과 응고력을 보장하며, 활성탄을 5% 함유하여 뛰어난 탈취 효과를 보장하는 고양이 모래다.

기존 소비자들이 고양이 모래를 사용하며 느꼈던 불편함을 탈취력&모래먼지 라고 판단한 카디날코리아는 활성탄을 함유하여 탈취력을 높인 동시에 “5단계 먼지제거 프리미엄 공법”을 통한 벤토나이토 모래 제조로 모래의 먼지를 99% 제거하였다고 밝혔다.

제품의 다른 특징으로는, 반려묘가 좋아하는 가는입자의 모래를 탈취력과 먼지제거, 응고력이 높은 중간입자의 모래와 섞어 기호성을 높이고, 사용자의 불편함을 개선한점이 두드러진다.

상단을 지퍼백 처리하여 보관을 용이하게 만든 포장지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세심함까지 선보인 카디날코리아는 포장지 상단을 마개로 처리하여 조금 더 보관을 용이하게 할 수 있는 대용량 모래 역시 곧 출시할 예정이다.

박호열 카디날코리아 대표는 “국내 최상급, 독보적스팩의 고양이 모래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한 반려동물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카디날코리아는 자체 홈페이지 및 자사몰등에서 고양이모래 출시기념 이벤트(1+1 행사)를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