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신한생명은 BGF리테일의 CU와 협업해 ‘신한생면’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한생면은 기존 상품과는 다르게 매콤한 국물과 생면 우동을 사용했다. 큼직한 튀김 건더기, 고춧가루 등 내용물도 담고 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려는 취지로 마련됐다.
신한생면 출시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선착순 4000명에게 신한생면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그리고 후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바나나맛우유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노트북, 갤럭시버즈 등도 증정한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좀 더 신선하고 재밌는 모습으로 다가가고자 CU와 함께 콜라보 제품을 준비했다”며 “신한라이프 출범을 앞두고 고객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새로운 콜라보를 지속적으로 시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SR유통] 현대홈쇼핑, 1일 '전통 공예품' 라방 진행
- [SR경제&라이프] 롯데카드, ‘로카 머니’ 카드 출시
- [SR통신IT] LGU+, 양자내성암호로 안전한 의료정보시스템 만든다
- [SR건설부동산] SK건설, 우즈베키스탄 무바렉 발전소 현대화 프로젝트 수주
- [SR유통] 버거킹, ‘와퍼주니어’ 최대 53% 할인 판매
- [SR유통] 맘스터치, ‘배민 선물하기’ 상품권 할인 이벤트 진행
- [SR유통] 뚜레쥬르, ‘티데이 워크’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이마트, 올 설 프리미엄 세트 강세..."설 사전예약 역대 '최대 매출'"
- [SR유통] 현대百, 설 선물세트 본 판매...20만원 이상 프리미엄 한우 '인기'
- [SR경제&라이프] 신한라이프, CJ제일제당과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시작
- [SR경제&라이프] 신한라이프, 보험업계 최초 ‘상속증여연구소’ 출범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