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SSG닷컴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SSG닷컴(대표 강희석)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일주일 간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발렌타인' 기획전을 열고 시즌 신상품 13종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스타벅스 '달콤 핑크 뉴턴 텀블러', '밸런타인 스텐리 아이슬란드 텀블러', '큐피드 초콜릿 틴' 등은 '밸런타인데이' 주제로 기획한 상품이다. 이 가운데 열쇠고리 '달콤 핑크 가죽 파우치 키체인'은 이어폰 케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어 매장에서 크게 인기다. 

지난 26일 스타벅스 매장에서 출시한 해당 상품들은 고객 편의를 위해 온라인에서도 선보이게 된 것이다. 

'원조' 인기 품목 초콜릿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피코크' 초콜릿 1만원 이상 구입하면 최대 3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길리안·허쉬·킷캣·밀카 등 행사 브랜드 상품 2만원 이상 구입하면 5000원 이상 SSG머니나 즉시 할인 혜택 제공 이벤트도 동시에 연다. 이외 해당 브랜드 일부 상품에 한해 '1+1', '2+1' 혜택도 준비했다.

특별한 선물을 위해 뷰티·쥬얼리 등 할인 행사도 연다. 다음달 1~7일 'Cupid@SSG' 행사에서는 뷰티·시계·쥬얼리·언더웨어·수입 명품 등 인기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69% 할인한다. 행사 첫날인 1일 0시부터는 선착순 3만명에 한해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는 쿠폰팩을 지급한다.

이외 4~10일엔 '스위트 케이크 발렌타인(Sweet Cake Valentine)' 새벽배송 기획전도 있다. '고디바·포숑·밀갸또' 등 최근 SSG닷컴 입점 유명 케이크 맛집 베스트 상품 9종을 최대 10% 할인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 스타벅스를 비롯한 인기 상품 위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트렌드 변화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