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1.29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새상품 유통
[SR유통 새상품] 오비맥주, ‘한맥’ 출시 外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1.01.27 17:55:58
  • 댓글 0
▲한맥 제품 이미지 ⓒ오비맥주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비맥주 등 유통업계 27일 신제품.

◆ 오비맥주, ‘한맥’ 출시

- 100% 국내산 고품질 쌀 사용

오비맥주가 고품질 국산 쌀을 사용한 '한맥'을 정식 출시한다.

‘한맥’은 지난 80년 이상 우리나라 주류업계를 이끌어 온 대표 맥주 전문 기업 오비맥주가 대한민국을 대표할 라거를 찾기 위해 시작한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의 결과물로 탄생했다.

‘한맥’은 한국적인 맛을 위해 우리 국민의 주식이자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쌀’을 함유, 보다 상쾌한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자 지역 농부들과 직접 계약을 체결, 100% 국내산 고품질 쌀만을 사용한다. 한맥의 알코올 도수는 4.6도이다.

유희문 오비맥주 부사장은 “오비맥주의 끊임없는 연구개발, 오랜 브루잉 노하우를 통해 탄생한 코리안 라거 ‘한맥’을 자랑스럽게 선보인다”며 “독일이나 벨기에, 체코 등 다양한 지역을 대표하는 라거는 단순한 맥주를 넘어 그 지역 자체를 상징하기도 하는데 우리쌀에서 나오는 상쾌한 풍미가 일품인 ‘한맥’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진정한 ‘K-라거’로 자리매김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포테토칩 엣지 통감자구이맛 제품 이미지 ⓒ농심

◆ 농심, ‘포테토칩 엣지 통감자구이맛’ 출시

- 2.8mm 두께

농심이 ‘포테토칩 엣지 통감자구이맛’을 내놨다.

포테토칩 엣지는 기존 둥근 형태의 감자칩과 달리 ‘엣지’ 있는 스틱 형태로 만들어 한입에 쏙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기존 감자칩보다 2배 도톰한 2.8mm 두께로 만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포슬포슬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달콤짭짤한 고속도로 휴게소 통감자구이의 맛을 구현해 남녀노소 누구나 담백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색다른 형태의 포테토칩 엣지 통감자구이로 감자칩의 새로운 매력을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디스 진 건강즙 제품 이미지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후디스 진 건강즙’ 출시

- 무첨가 100% 착즙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진 건강즙’을 선보인다.

‘후디스 진 건강즙’은 신선하고 안전한 원물을 철저하게 선별해 물 한 방울 섞지 않는 홈메이드 방식으로 첨가물 없이 착즙해 자연 원물의 영양과 기능을 그대로 진하게 담았다. 생애주기별 평생 건강을 연구하는 일동후디스만의 50년 노하우를 반영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파우치 타입에 블랙 패키지로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한 신제품 ‘후디스 진 건강즙’은 온라인을 중심으로 후디스몰, 하이뮨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진 건강즙’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균형 잡힌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기 힘든 바쁜 현대인들과 갱년기 장애 예방 등에 관심 많은 중장년층을 위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앞으로 일동후디스는 국민의 평생 건강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르샤트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 애경산업, ‘르샤트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출시

- 사탕수수유래 탈취성분 함유

애경산업에서 ‘르샤트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를 출시했다.

르샤트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는 사탕수수유래 탈취성분을 함유해 섬유 속 남아있는 냄새 원인 물질을 제거해 향긋한 향을 오랫동안 지속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탈취·소취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소나무 잎, 편백나무, 유칼립투스 등 자연유래 성분을 저온에서 추출한 '저온 추출법’ 적용해 제품에 함유했다.

르샤트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는 프랑스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깊고 풍부한 향을 은은하게 지속해주며 적은 사용량으로도 오랫동안 풍부한 향기를 유지해준다. 또한 피부를 생각해 파라벤 6종 등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르샤트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는 원하는 취향에 따라 향기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선플라워 향 ▲애플민트 향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르샤트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는 햇볕에 빨래를 건조할 수 없는 봄ㆍ가을철 미세먼지, 여름철 장마, 한겨울 한파 등의 환경을 반영해 개발 된 제품”이라며 “특히 실내건조 시 의류의 꿉꿉함이 걱정이거나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향기로운 섬유유연제를 찾는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