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홈쇼핑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NS홈쇼핑(대표 도상철·조항목)은 28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식품 특화 라이브 방송인 '최고의 맛남'을 정식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고의 맛남'은 워킹맘과 요리 연구가 만남을 통해 실속있는 가정간편식(HMR)을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는 식품 특화 라이브 방송이다.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NS홈쇼핑 모바일 앱 띵라이브 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해당 방송은 이달 초 라이브 커머스 사업부가 신설되고 처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지난 21일 진행된 파일럿 방송에서는 '빅마마' 인기 상품 LA갈비, 사태듬뿍 맑은국을 TV홈쇼핑과 차별화한 부담 없는 구성에 초특가 가격을 내세워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NS홈쇼핑 '최고의 맛남'은 단순히 댓글만 읽고 조리 시연을 보이는 방송이 아닌 요리전문가 쿡방과 시청자 참여를 더한 '요리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빅마마 이혜정 요리연구가 딸이자 키친스토리 대표 '고준영 요리 연구가'와 NS홈쇼핑 대표 워킹맘 '최경진 쇼핑호스트'가 함께 시청자와 소통, 실시간 요리 고민을 해결해준다는 계획이다.

정식 론칭 첫 방송 28일 오전 11시엔 설날 가족과 즐길 수 있는 빅마마 LA양념갈비와 빅마마 이혜정 꽉찬 수제영양밥을 각각 17%, 18% 할인 판매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간편식을 더욱 맛있게 조리하는 방법은 물론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빅마마 제품 탄생 비화까지 풀어낼 예정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TV홈쇼핑과 비슷한 포맷의 기존 라이브 방송을 벗어나 진행자와 시청자가 비대면으로 소통하고 함께 요리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맛남'을 기획했다"며 "재미있는 이벤트와 가성비,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상품으로 고객에게 찾아가는 방송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