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어락 제품 3종 이미지 ⓒ풀무원건강생활
▲유어락 제품 3종 이미지 ⓒ풀무원건강생활

-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서 팩스타상 수상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이 건강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국내 대표 패키지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제29회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팩스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시상식은 오는 2월 중 개최될 예정이다.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은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가 후원하는 디자인어워드다. 국내 패키지 디자인 분야에서 권위 있는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힌다.

수상작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포장 기술, 마케팅 콘셉트 등 총 3가지 기준에 의거해 패키지 디자인 산업을 대표하는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의 신규 건강케어 시판 브랜드 ‘유어락’ 3종이다. ‘유어락’은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유어락’은 이번 심사에서 제품의 기능성을 젊은 고객층에 맞게 트렌디한 스타일과 컬러로 표현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한서희 풀무원건강생활 유어락 브랜드 매니저는 “방문판매로 소비자와 소통해온 풀무원건강생활이 시판 시장에 첫 진출하며 선보인 ‘유어락’ 브랜드가 수상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풀무원건강생활은 트렌디한 제품 구성과 디자인, 환경까지 생각한 패키지로 소비자들이 보다 즐겁고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