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홈쇼핑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NS홈쇼핑(대표 도상철·조항목)은 8일 영업 부문 임직원 목표 달성 의지를 높이고 사기 진작을 위한 '2021 NS 판매 목표 달성 대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NS홈쇼핑 본사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도상철, 조항목 공동대표이사와 진행을 위한 관계자만 참석하고 영업 부문 임직원 250여명은 재택근무지와 각자 현장에서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행사 참여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도상철 공동대표이사는 지난 하반기 우수 성과자와 팀을 포상하고 어려운 시기 좋은 성과를 낸 임직원을 격려했다.

도상철 공동대표이사는 "전례 없는 '코로나19' 대유행 속에서 소통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는다"며 "소통의 시작은 경청이다. 고객과 협력사, 임직원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자"고 했다.

함께 참석한 조항목 공동대표이사는 2021년 상반기 목표패를 사업부별로 전달하고 올해 NS홈쇼핑이 추구하는 방향과 경영전략을 발표했다.

NS홈쇼핑은 2021년 경영전략을 통해 '소통·상품·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핵심 성공 요소로 제시하고 고객 중심 경영으로 '이지쇼핑을 통한 모바일 퍼스트 실현', '온라인 프리미엄 식품 유통 시장 국내 탑 티어'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임직원과 공유했다.  

조항목 공동대표이사는 "'코로나19' 뉴노멀 시대에도 NS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방역을 비롯한 원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변화와 혁신을 추구했기 때문"이라며 "2021년에도 '변화에 대응하고 새롭게 창조한다'는 '응변창신'을 가슴에 품고 성공을 위해 전진하자"고 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