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결심상품 이미지 ⓒ아성다이소
▲새해맞이 결심상품 이미지 ⓒ아성다이소

- 새해맞이 상품 총 70여 종 구성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는 ‘새해맞이 결심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새해를 맞아 건강이나 자기계발에 대한 다짐이나 결심을 하는 도와줄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헬스용품, 다이어리용품, 취미용품 등 총 70여 종으로 구성했다.

헬스용품은 ‘스마일’이라는 디자인 컨셉이 특징이다. 상품 패키지나 상품에 노란색 바탕으로 웃는 얼굴이 그려져 있어 운동을 다짐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느낌으로 디자인 돼 있다.

아성다이소는 운동용품 뿐만 아니라 운동 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상품도 같이 구성했다. 마사지기는 등 종아리 등 운동할 때 뭉치기 쉬운 근육 위주로 상품을 판매하고 주로 노란색으로 상품을 디자인해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다이어리용품은 다이어리, 스케줄러, 가계부 등 새해에 맞춰 새로운 계획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상품들을 주로 소개했다.

코로나19로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집콕족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셀프페인팅과 스티커 아트보드 상품이 취미용품으로 제안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 한 해의 목표를 결심하고 다짐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며, “신축년에는 모두가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힘찬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