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올리브 넓적다리 10종 제품 이미지 ⓒ제너시스 BBQ
▲황금올리브 넓적다리 10종 제품 이미지 ⓒ제너시스 BBQ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BBQ 등 유통업계 6일 신제품.

◆ BBQ, ‘황금올리브 넓적다리 10종’ 출시

- 소비자 최애 부위 활용한 신제품 선봬

제너시스 비비큐가 ‘황금올리브 넓적다리와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넓적다리 10종’을 출시했다.

BBQ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과 작년 한해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의 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육즙이 풍부한 넓적다리 부위만을 결합해 다양하게 구성한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황금올리브 넓적다리와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넓적다리 10종’은 1인 가구부터 가족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사로잡기 위해 4조각, 6조각, 8조각 등 다채로운 세트메뉴로 준비했다.

BBQ 관계자는 “올해 전사적인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확보된 빅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메뉴 개발에 나서게 됐다’며 “앞으로 지역별, 성별, 연령별 등 다양한 분석으로 차별화된 메뉴를 지속 출시함으로써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 골드빛 용기와 봉황·모란 디자인 패키지로 품격 높여

LG생활건강이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선보이는 2021년 첫 번째 에디션이다. 이 제품은 왕후에게 귀한 선물을 바치듯 이 시대의 왕후에게 아름다움을 진상하는 마음으로 고귀한 의미와 정성을 담았다.

특히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염원에서 골드빛 용기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패키지에는 왕후의 무병장수와 행복을 기원한다는 의미의 봉황과 모란을 수놓은 듯 디자인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환유동안고'는 불후의 명작인 ‘후 환유’ 라인의 아이크림으로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의 풍부한 영양을 담았으며 눈가를 밝히고 주름 및 탄력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명품 아이크림이다.

이번 새해 에디션은 ‘환유동안고’가 기존보다 두 배 증량된 50ml로 선보였으며, 후의 럭셔리 기초 라인인 환유 5종 및 고귀한 왕후삼과 산삼꽃 성분을 함유해 생기 넘치는 왕후의 피부를 완성해 주는 예헌보 크림이 처음으로 내장돼 더욱 특별한 품격을 선사한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새해를 맞아 출시한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밝은 새해처럼 눈가를 환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제품”이라며 “소중하고 귀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밤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밤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밤’ 출시

- 멀티 보습 제품

아모레퍼시픽 홀리추얼이 고영양 아로마 밤인 ‘뉴트리 엘릭서 밤’을 선보인다.

뉴트리 엘릭서 밤은 강인한 생명력과 뛰어난 효능으로 고대부터 피부 미용에 사용한 헤이즐넛, 아보카도, 아르가니아 등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아카시아, 엘더플라워, 네롤리 등 화이트 플라워로부터 얻은 ‘블랑 에플로에센스’ 성분이 피부 진정, 보습, 탄력 개선을 도와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크림 단계에서 얼굴에 사용해도 좋지만 각질이 심한 팔꿈치나 무릎에 수시로 덧바르거나 건조한 손톱 큐티클 등에 활용하면 좋다. 건조한 부위 어느 곳이든 바를 수 있는 멀티 보습 밤이다.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밤’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과 언택트 뷰티 체험형 매장인 롯데백화점 청량리·영등포점 아모레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