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페트 제품 이미지 ⓒ하이트진로
▲진로 페트 제품 이미지 ⓒ하이트진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하이트진로 등 유통업계 28일 신제품.

◆ 하이트진로, 진로 페트 출시

- 400㎖, 640㎖ 등 진로 페트 2종 선봬

하이트진로가 진로 페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페트는 400㎖, 640㎖ 용량의 가정용 제품 2종이다. 코로나 이슈·홈술 트렌드와 더불어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하게 됐다.

페트 소주는 휴대성과 편의성이 좋은 가운데 특히 640㎖ 페트는 페트 시장 내에서도 가장 수요가 높은 제품이다. 400㎖ 페트 또한 저용량 인기제품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처음 선보이는 진로 페트의 패키지는 기존 병의 형태와 볼륨감을 그대로 살려 병 소주를 마시는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벨과 뚜껑 역시 스카이블루 컬러를 적용해 눈에 잘 띄며 패키지의 매력도를 한껏 높였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코로나 이슈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변화된 음주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핵심 라인업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류기업으로서 다양성을 가진 최고의 제품으로 주류 문화를 선도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 제품 이미지 ⓒ풀무원건강생활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 제품 이미지 ⓒ풀무원건강생활

◆ 풀무원건강생활,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 출시

- 김치 유래 유산균 PMO 08 함유한 제품

풀무원건강생활은 ‘유어락’이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을 출시했다.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은 ▲분자 크기가 작아 흡수율이 높은 1,000달톤(분자량을 측정하는 단위) 이하 저분자콜라겐 1,000mg ▲김치에서 유래한 풀무원 특허 유산균 PMO 08(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PMO 08) ▲비타민 C 50mg를 함께 담아 제대로 생기를 충전해 주는 콜라겐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샵,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 오픈 마켓, 올가홀푸드, 헬스앤뷰티스토어(H&B) 판도라와 같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개월분(30포) 기준 2만9,900원이다.

한서희 풀무원건강생활 유어락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제품은 36년간 건강식품에서 쌓아온 풀무원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흡수력과 먹는 즐거움까지 동시에 잡은 제품”이라며 “유어락 브랜드를 통해 2030 여성들에게 맛있고, 즐겁게, 건강한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헤라 NEW 루즈홀릭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헤라 NEW 루즈홀릭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헤라, ‘NEW 루즈홀릭’ 출시

- ‘뉴 클래식’ 룩으로 2021년 립 트렌드 선도

아모레퍼시픽은 헤라가 ‘NEW 루즈홀릭’을 출시한다.

NEW 루즈홀릭은 헤라가 2021년 가장 먼저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2004년 출시 이래 헤라를 대표해온 제품인 루즈홀릭을 새롭게 선보이며 ‘립맛집’으로 자리 잡은 브랜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헤라는 NEW 루즈홀릭을 통해 전세계에서 가장 컨템포러리한 도시인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뉴 클래식’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기존의 뻔한 레드를 넘어 헤라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클래식 컬러를 구현해 2021년 립 트렌드를 이끌어갈 계획이다.

이번 제품은 각기 다른 질감을 지닌 ‘루즈홀릭’과 ‘루즈홀릭 매트’ 2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루즈홀릭’은 입술 속부터 올라온 듯한 은은한 광과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해준다. ‘루즈홀릭 매트’는 완벽히 밀착되는 컬러와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텍스쳐가 공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