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종근당건강’이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 ‘오르네 듀얼스킨(Ornate Dual Skin)’을 출시했다.  ‘종근당건강’은 더 많은 이들에게 신제품 ‘오르네 듀얼스킨(Ornate Dual Skin)’을 선보이고자 제품 출시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오르네(Ornate)’라는 제품명은 ‘우아하다’, ‘아름답다’는 뜻의 라틴어에서 착안한 것으로 이름 그대로의 우아하고 품격 있는 피부를 지향한다.

하루 한 병의 섭취를 통해 피부의 겉과 속을 모두 케어할 수 있는 해당 제품은 600mg의 ‘세라마이드 정제’와 25ml의 ‘콜라겐 앰플’로 구성되어 있다. 나이 들수록 감소하는 피부 속 ‘세라마이드’와 ‘콜라겐’을 맛있는 석류맛 액상 앰플과 세라마이드 정제 타입으로 챙길 수 있는 것이다.

‘콜라겐’과 ‘곤약세라마이드’ 배합으로 국내 최초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받은 건강기능식품 ‘오르네(Ornate)’는 피부 진피층 구성 성분인 ‘콜라겐’과 표피층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일일 섭취량 최대치로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자외선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 수분 증발을 억제하는 등 피부관리에 다양한 도움을 줄 수 있는 해당 제품은 항산화 작용을 위한 ‘비타민C’,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비롯한 다양한 원료들을 함유하고 있다.

한편, 종근당건강은 12월 구매고객 중 선착순 222명에 한해 50% 할인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건조하고 주름진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으로 다가서고 있다. 하루 한 병의 습관으로 완성하는 프리미엄 홈케어 ‘오르네(Ornate)’에 대한 상세 정보 확인 및 구매상담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