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情 해피베리쇼콜라 제품 이미지 ⓒ오리온
▲초코파이情 해피베리쇼콜라 제품 이미지 ⓒ오리온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리온 등 유통업계 23일 신제품.

◆ 오리온, ‘초코파이情 해피베리쇼콜라’ 한정판 출시

- 집콕 디저트, 홈파티족을 위한 특별 한정판

오리온은 ‘초코파이情’이 겨울 한정판 ‘초코파이情 해피베리쇼콜라’를 선보인다.

올 겨울에만 맛 볼 수 있는 초코파이 해피베리쇼콜라는 크리스마스, 연말 등 홈파티가 많은 겨울 시즌에 맞춰 초코파이를 홀리데이 케이크 콘셉트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버건디 컬러의 ‘쇼콜라’ 케이크와 눈을 연상케하는 화이트 마시멜로, 진하게 녹아내리는 초코 베리 시럽의 블랙 컬러 비주얼이 로맨틱한 겨울 감성을 선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촉촉한 쇼콜라 케이크에 라즈베리, 크랜베리 잼 등을 혼합해 만든 초코 베리 시럽으로 속을 채운 마시멜로를 더해 상큼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패키지에도 빨간색 체크 무늬를 디자인해 포근하고 설레는 겨울 분위기를 살렸다.

오리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예년 같은 연말연시 분위기가 나지 않는 요즘, 작은 간식이지만 밝고 상큼한 느낌을 전파하고자 했다”며 “행복하고 설레는 홈파티, 홀리데이 디저트에 활용하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 제품 이미지 ⓒ풀무원식품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 제품 이미지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 한정 출시

- 7,000세트 한정 판매

풀무원식품은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집콕 송년회’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풀무원은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만으로도 고객들이 화사한 홈파티 분위기를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이번 한정판을 준비했다.

이번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는 시그니처 메뉴인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2판에 해피뉴이어 파티 풍선을 더했다. ‘노엣지 피자 페퍼로니 콤비네이션’은 훈제향이 풍기는 통통한 페퍼로니와 소시지가 5가지 신선 채소와 함께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해피뉴이어 파티 풍선은 골드 풍선과 실버 풍선 중 1개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이번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는 7,000개 한정으로 SSG닷컴 등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제갈지윤 PM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외부 모임 대신 홈파티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2021년은 코로나를 극복하고 행복한 새해가 되길 기원하며 이번 홈파티 세트를 준비했다”며 “노엣지 피자 해피뉴이어 세트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틱형 불닭소소 제품 이미지 ⓒ삼양식품
▲스틱형 불닭소소 제품 이미지 ⓒ삼양식품

◆ 삼양식품, 스틱형 ‘불닭소스’ 출시

- 용기형, 스틱형 2종 선봬

삼양식품은 불닭소스를 스틱 형태로 출시했다.

‘불닭소스’는 불닭볶음면의 액상스프를 별도 소스로 출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2018년 용기 형태로 정식 출시된 제품이다. 기존 액상스프에 감칠맛을 더한 불닭소스는 찌개 양념, 딥핑소스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매운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된 스틱형 불닭소스는 16g으로 낱개 포장해 양 조절이 쉽고 1인 가구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휴대하기 좋고 실온 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삼양식품 온라인몰 삼양맛샵에서는 12월 30일까지 1+1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12월 31일부터는 마트, 편의점 등으로 판매처를 늘릴 예정이다. 소비자 가격은 10입 카톤 기준 5,000원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소스 제품의 휴대와 사용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스틱 형태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며 불닭소스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맘스99팩 제품 포스터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99팩 제품 포스터 ⓒ해마로푸드서비스

◆ 맘스터치, ‘맘스99팩’ 3종 한정 출시

- 최대 26% 할인된 9,900원에 판매

맘스터치가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1월 20일까지 9,900원으로 ‘맘스99팩’을 한정 출시한다.

연말연시 한정으로 선보이는 ‘맘스99팩’ 3종은 ▲맘스99 치킨팩 ▲맘스99 버거팩 ▲맘스99 강정팩 등이 있으며, 개별 메뉴를 구매할 때 보다 최대 26% 할인된 9,9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맘스99 치킨팩’은 바삭하고 촉촉한 ‘후라이드치킨’ 하프, ‘맘스99 버거팩’은 맘스터치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싸이버거’와 ‘불고기버거’, 음료 2잔으로 구성된다.

‘맘스99 강정팩’은 ‘싸이버거’와 매콤달콤하면서도 쫄깃한 맛이 일품인 ‘케이준강정’, 음료 1잔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팩은 인기 사이드 메뉴로 손꼽히는 ‘케이준 양념감자’와 쫄깃한 식감의 ‘바삭크림치즈볼’이 포함된다.

‘맘스99팩’은 매장은 물론, 자사 앱과 배달의 민족, 요기요 앱을 통해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연말연시 고객 이벤트도 차주 28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 관계자는 “많은 고객 분들이 맘스터치를 찾는 이유에 대해 버거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맛있는 사이드메뉴와 치킨을 꼽아 주신다”며 “맘스99팩은 맘스터치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가성비 있게 인기 메뉴들로 모아 9,900원 팩으로 기획하였다. 코로나 19로 힘들었던 2020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가성비 좋은 맘스99팩으로 가족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이지 투웨니스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통업 팩트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에이지 투웨니스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통업 팩트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 애경산업 에이지 투웨니스,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 출시

- 71% 고함량 볼륨 에센스 함유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에서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를 출시했다.

AGE 20’s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는 71%의 고함량 볼륨 에센스를 함유해 촉촉한 피부 표현과 동시에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톤업 팩트이다.

AGE 20’s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의 볼륨 에센스는 일명 천사의 꽃이라 불리며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안젤리카의 뿌리추출물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 울트라 필링 스피어스를 함유해 광채 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AGE 20’s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의 제품 구성은 ▲볼륨 에센스 엔젤링톤업 팩트 본품 2개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 리필 3개 ▲쓰리인원 엔젤링 이펙트 에센스 1개 ▲날개퍼프 3입 1개이며 가격은 6만9,900원이다.

AGE 20’s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는 24일 오후 12시 40분 홈앤쇼핑에서 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