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 제품 이미지 ⓒ교촌치킨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 제품 이미지 ⓒ교촌치킨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교촌치킨 등 유통업계 21일 신제품.

◆ 교촌치킨,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 출시

- 가정간편식 도시락 

교촌에프앤비가 가정간편식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을 출시했다.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은 국내산 재료로 만든 나물과 야채, 닭가슴살 등 고섬유질·고단백의 한식반찬으로 구성돼 맛과 건강함을 동시에 잡은 가정간편식 제품이다. 또 포장을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바로 조리할 수 있어 간편하게 건강하고 가벼운 한끼를 즐길 수 있다.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은 ‘전주비빔밥&청송식 매운닭불고기’, ‘닭가슴살 카레라이스&골드오믈렛’, ‘매콤닭가슴살라이스&버섯불고기큐브닭가슴살’, ‘고구마닭가슴살라이스&매콤큐브닭가슴살’, ‘브로콜리닭가슴살라이스&매콤비엔나소시지’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기호에 맞게 골라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지난 7월 교촌과 업무제휴를 맺은 허닭의 온라인 유통 판매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허닭몰을 비롯해 티몬, 위메프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교촌 관계자는 “고단백 다이어트 건강식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더 다양한 맛의 닭가슴살 도시락으로 고객분들의 선택지를 넓혀드릴 수 있게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VDL 아이 파인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VDL 아이 파인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VDL ‘아이 파인’ 출시

- 마스카라 2종, 아이라이너 2종, 아이브로우 1종 등 총 5종 선봬

LG생활건강이 VDL의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라인 ‘아이 파인’을 선보였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새롭게 선보인 아이 파인 라인은 ‘언제 어디서나 언제나 완벽하게 괜찮은 아이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마스카라 2종과 아이라이너 2종, 아이브로우 1종 등 총 5종의 탄탄한 라인업이 구성됐다.

‘아이 파인 마스카라’는 가루날림이나 번짐 걱정 없이 선명한 속눈썹이 유지되는 마스카라로, 롱앤컬 타입의 ‘아이 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와 볼륨 타입의 ‘아이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 두 가지로 출시됐다.

‘아이 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눈매 굴곡에 맞춘 커브 브러쉬가 속눈썹 아래부터 한 올씩 올려주기 때문에 오랜 시간 높은 컬링력을 유지시켜준다.

‘아이 파인 아이라이너’는 슬림 펜슬 타입과 리퀴드 붓펜 타입으로 나뉜다. 슬림 펜슬 타입인‘아이 파인 슬림 터치 아이 라이너’는 2mm의 얇은 펜슬이 속눈썹 사이부터 예민한 점막까지 정교하고 섬세한 라인으로 채워주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눈가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기 때문에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눈매를 완성한다.

‘아이 파인 더블 엣지 아이 브로우 펜슬’은 납작하게 컷팅된 브로우 펜슬로, 슬림한 면으로는 한 올 한 올 섬세한 터치가 가능하고 넓은 면으로는 전체 컬러링이 가능해 내추럴하면서도 엣지있는 눈썹을 표현해준다.

‘아이 파인 라인’을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지 투웨니스 올데이 롱 메이크업 픽서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에이지 투웨니스 올데이 롱 메이크업 픽서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 애경산업, 에이지 투웨니스 ‘올 데이 롱 메이크업 픽서’ 출시

- 1회 사용으로 12시간 동안 지속

애경산업의 ‘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올 데이 롱 메이크업 픽서’를 내놨다.

에이지 투웨니스 올 데이 롱 메이크업 픽서는 1회 사용으로 12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강력하게 고정시켜주는 메이크업 픽서다. 또한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분사 즉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줘 오랫동안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표현해준다.

에이지 투웨니스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묻어남이 덜하고 지속력 좋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메이크업 고정력을 높여주는 픽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AGE 20’s 올 데이 롱 메이크업 픽서는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와 맞춤 설계돼 함께 사용하면 더 높은 메이크업 밀착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디펜트 스타일 패드 제품 이미지 ⓒ유한킴벌리
▲디펜트 스타일 패드 제품 이미지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디펜드 스타일 패드’ 출시

- 가벼운 요실금 전용

유한킴벌리는 가벼운 요실금용 ‘디펜드 스타일 패드’ 신제품을 출시했다. 

국내에서도 가벼운 요실금용 패드·라이너 사용이 확대되며 제품력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이번 신제품은 안심감, 편안함 측면에서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됐고 흡수량을 패키지 상단에 잘 보이도록 표기해 구매 편의까지 높였다.

신제품은 중용량, 대용량, 초슬림 대용량 등으로 세분화돼 있으며 요실금 정도와 선호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중용량은 소나무 참숯성분이 적용돼 냄새 걱정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 대용량은 많은 양을 빠르게 흡수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초슬림 대용량은 대용량 대비 두께가 30% 얇고 티 나지 않아 옷 맵시를 중시하는 고객에게 매력적인 제품이다.

유한킴벌리 디펜드 관계자는 “신제품을 준비하면서 요실금 정도에 따라 필요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그래서 흡수량 별로 제품을 세분화했고 이를 정확히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흡수량 표기도 제품 패키지 상단에 잘 보이도록 배치했다”며 “요실금으로 위축되기보단 자신감 있게 일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혁신 제품 개발과 함께 요실금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긍정적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