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크리스마스 특집 라방 진행 이미지 ⓒCJ푸드빌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특집 라방 진행 이미지 ⓒCJ푸드빌

- 30% 특별 할인 혜택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은 운영중인 뚜레쥬르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크리스마스 대표 케이크 제품 3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21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CJ 통합멤버십 ‘CJ ONE 모바일 앱’과 CJ올리브네트웍스 통합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라이브라떼’, ‘뚜레쥬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뚜레쥬르 상품 전문가와 쇼호스트가 ‘행복이 꽃 피는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나난과 협업한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대표 케이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처럼 사르르 녹는 맛의 ‘나난X바닐라베리 위시 리스’, 진한 얼그레이 크림과 밀크초코 글레이즈가 어우러진 ‘나난X초코 얼그레이 노르웨이 숲’ 등 비주얼과 맛을 극대화한 제품들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지난달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수능 응원 제품을 선보였는데, 3천 명 이상 시청자가 접속하고 해당 상품이 완판되는 등 기대 이상의 큰 호응을 얻으며 가능성을 확인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