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유땡큐 캠페인 참가자의 모습 ⓒ풀무원샘물
▲#럽유땡큐 캠페인 참가자의 모습 ⓒ풀무원샘물

- 다양한 연령층 참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풀무원샘물은 ‘#럽유땡큐 캠페인’을 성료하고 가수 폴킴, 그리고 소비자들과 함께 완성한 캠페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풀무원샘물이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는 ‘#럽유땡큐 캠페인’을 진행하고 경품으로 완벽한 연말 홈파티를 위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풀무원샘물의 ‘#럽유땡큐 캠페인’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계신 아버지에게 응원을 보내는 아들과 무사히 수능 시험을 치른 기쁨을 표현한 학생 등 특별한 사연들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캠페인임에도 불구하고 서로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노부부와 손녀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할머니를 포함해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동참한 점도 특징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각자의 특별한 사연과 함께 캠페인을 완성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것이 달라졌지만 소중한 이들과 함께한다는 점은 변함없는 이번 연말 서로에게 마음을 전하며 집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